반응형

회사 점심 시간에 먹고 싶어서 갈 때마다 사람이

꽉차있었는데!! 오늘은 조금 일찍 가서 그런지

자리가 남아서 먹고 왔습니다.

장어텐동 먹었어요~!!

저렇게 신기하게 나오더라구요!! ㅋㅋ

밥이 어딨지 하고 찾았는데, 튀김이 너무 많아서

깔려있었어요..

튀김이 느끼하지도 않고 간장(?) 소스(?)가 곁들여있어서

나오는데, 엄청 맛있더라구요.

같이 먹으러 온 동생은 소스 더 뿌려먹던데,

저는 그냥 먹어도 맛있었습니다.

저렇게 신기하게 모양 만들어서 나오는 것도 정말 신기..

장어텐동 같은 경우에는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.

튀김 엄청 먹고 싶을 때, 가는거 강추!!

간단히 먹기에 가격이 싼 편은 아니였지만,

맛있게 먹기엔 적절한 가격이였습니다.

다음엔 고쿠텐동 먹으러 가야겠어요.

아니면 간단히 혼술 하러 가기에도 좋은듯 ㅎㅎㅎ




반응형

+ Recent posts